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송가인 ‘완판녀’ 등극, TV홈쇼핑 시청률 1위 기염 [이슈와치]

2021-01-16 22:16:40

▲ 송가인

▲ 쇼호스트 정나연

'트로트 퀸' 송가인이 '완판녀' 타이틀도
획득했다.

송가인이 출연한 TV홈쇼핑이 동 시간대 홈쇼핑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또 방송 중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녀' 대열에 등극했다.

송가인은 1월16일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간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V7 탈모샴푸' 론칭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금 이 프로그램 시청률이 모든 홈쇼핑 중 1위를 기록 중이다"고 밝혔다. 또 이날 방송을 위해 준비했던 제품 6천세트가 모두 매진돼 최종 7천여 세트가 판매됐다고. 한 관계자는 매출액 기준 6억원대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홈쇼핑 한 관계자는 “방송 전부터 송가인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됐는데 주말 드라마와 경쟁하는 시간이라 약간의 우려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결과는 1위 시청률과 함께 매진까지 대단한 기록을 세웠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이날 생방송에서 라이브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이날 방송에는 절친 가수 숙행이 함께 참여해 듀엣곡과 함께 방송을 진행,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2019년 ‘미스트롯’ 진으로 선발된 후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률 제조기’라는 닉네임이 붙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송가인은 최근 정규 2집 앨범 발매와 함께 ‘트롯 전국체전’ 방송에도 출연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송가인은 이날 두 가지로 기획된 구성 중 하나가 매진을 기록하면서 사상 처음 '확 감아버려' 노래를 라이브로 소화했다. 송가인은 이날 방송에서 "한번도 이 노래를 무대에서 부르지 않았는데 오늘 매진 기념 이벤트로 약속을 해 부른다"며 '확 감아버려'를 감칠나게 불렀다.

이날 방송은 홈앤쇼핑 톱 쇼호스트 정나연, 유동혁과 송가인 숙행이 호흡을 맞춘다. 정나연은 각종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나나정 언니’로 유명세를 얻었다. 2008년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현재 14년차 베테랑 쇼호스트다.

한편 송가인은 ‘착한 선행 중소기업 돕기’ 일환으로 이날 방송에 출연했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해 8월 ‘by:OUR(바이아우어)’ 샴푸 전속모델이 됐다.

이날 런칭한 'V7 탈모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은깨 추출물, 흑미 추출물, 검정콩 추출물 등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7가지 블랙 성분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연에서 찾은 순한 성분과 18가지 걱정 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홈앤쇼핑 제공)

[뉴스엔 이재환 기자] 뉴스엔 이재환 sta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 주요 뉴스

  • 많이 본 뉴스
  • 많이 본 포토
  • 깜짝 뉴스
  • 뉴스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