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케미 장인’ 공유, 예능인들과 케미도 역시 [스타와치]

2020-11-26 15:27:01

[뉴스엔 임윤지 기자]

공유는 나오는 프로그램마다
출연진들과 케미를 뽐냈다.

'도깨비'로 호흡을 맞춘 이동욱, '82년생 김지영'에 함께 출연한 정유미와 케미를 선보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엔 '유퀴즈'에 나오는 조세호, 유재석과도 케미를 선보였다. 장난끼 많은 성격 덕분인지 여러 출연진과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11월 25일 tvN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에 출연한 공유는 조세호, 유재석과 '티키타카 케미'를 뽐냈다. 베테랑 예능인인 둘을 쥐락펴락하는 밀당을 보였다.

이날 '유퀴즈'에 출연한 공유는 전혀 긴장한 기색이 없어 보였다. 유재석, 조세호에게 먼저 말을 걸기도 하고, 스킨십도 서스럼없이 했다.

특히 유재석과 조세호를 '밀당'했다. 유재석에게 "옷태가 잘 받는다"고 칭찬을 건네 그를 들뜨게 만들었다. "가끔 본인 모습에 흐뭇해 한다"는 조세호 폭로에 "나도 봤다"고 동조하며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실제로 유재석, 조세호, 공유는 같은 헬스장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세호 역시 밀당의 대상이 됐다. '조세호로 영원히 사는 것과 공유로 짧게 사는 것' 중 하나를 택하라고 하자 짧게 사는 것을 택해 조세호를 당황시켰다. "조세호 때문이 아니다. '영원히' 사는 게 싫었을 뿐"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조세호를 '들었다 놨다' 했다.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베테랑 예능인을 쥐락펴락하며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인 공유. 시청자들은 그가 만든 케미가 흥미롭다는 반응이다. "공유, 이제 예능인과도 케미를 보여주는 건가?" "생각보다 친한 모습 너무 재밌었다." "티키타카 케미 어쩔거야"라는 반응을 남겼다.

예능인과도 케미를 보여준 공유. 공유는 과거 여러 작품에서 만난 배우들과도 케미를 선보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가장 주목을 받은 케미는 드라마 '도깨비'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동욱과의 '찐친 케미'였다.


공유와 이동욱은 '도깨비' 메이킹과 비하인드 영상 등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를 웃음짓게 했다. 둘 중 한 명이 출연진에게 장난을 치면 다른 한 명이 와서 거드는 식이었다. 죽이 잘 맞는 모습.

공유는 이동욱이 단독 호스트를 맡은 토크쇼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도 출연했다. 이동욱의 섭외 요청에 흔쾌히 응한 공유는 여기서도 서로 티격태격하며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여줬다. 당시 시청자들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이동욱이랑 공유 진짜 절친인 듯" "둘 '찐친 케미' 너무 보기 좋다" "둘만 다시 예능에 나와줘"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 출연한 '유퀴즈'에서도 이동욱과 케미가 엿보였다. '잘 삐진다는 말이 있다'는 질문에 "출처는 알겠다"며 "이동욱이냐"고 반문했다. 커피차를 보낸 이동욱이 "진짜 여우 같다. 꼬리가 백개 달렸다"라며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이동욱이 출연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언급할 정도로 친한 사이인 듯했다.

남남 케미만 선보인 것은 아니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만난 장도연과도 케미가 있었다. 공유 앞에서 부끄러워하는 장도연과 그녀가 개그를 구사할때마다 웃음을 터뜨리는 공유는 보는 맛이 있었다. '팬과 연예인' 케미를 선보이며 누리꾼들 주목을 받았다.

영화 '82년생 김지영'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정유미와도 케미가 있었다. 정유미에게 계속 장난을 치는 공유와 다 받아주는 듯하지만 만만치 않은 정유미는 '현실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누리꾼들은 "다시 둘이 멜로 찍어줬으면" "공유랑 정유미 되게 편해 보인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하는 작품마다 배우들과 케미를 선보이더니, 베테랑 예능인과도 케미를 선보이는 공유. '케미 장인'다웠다.

뉴스엔 임윤지 thenextnam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 주요 뉴스

  • 많이 본 뉴스
  • 많이 본 포토
  • 깜짝 뉴스
  • 뉴스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