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에베레스트’ 설산 속 장쯔이, 아름다운 자태

2020-06-05 14:33:24

[뉴스엔 박아름 기자]

'에베레스트'가 해외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 세례로 화제를 몰고 있다.

영화 '에베레스트' 측은 6월5일 해외 호평과 함께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에베레스트'는 인생의 목표였던 에베레스트를 정복하고도, 하나의 사건으로 인해 삶의 모든 것을 잃어야만 했던 한 남자가 동료들의 명예와 사랑하는 연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초대형 클라임 블록버스터.

먼저, “화려한 스케일과 배우의 완벽한 조합으로 미국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뛰어넘다!”(Guardian), “두 눈을 사로잡는 뛰어난 촬영 스킬! 배우들의 훌륭한 앙상블!”(Asian Film Strike)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뛰어넘는 화려한 스케일과 촬영 스킬을 극찬했으며 장쯔이를 비롯한 오경, 정백연, 특별 출연 성룡까지 아시아 대표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 앙상블에 대해 호평을 남겼다.

또한 “유려한 제작진과 감독의 재량으로 화려하고도 훌륭한 작품을 완성시켰다!”(VCinema), “큰 스크린에서 마주하는 놀라운 광경!”(EFilmCritic), “큰 스크린에서 볼 가치가 충분한 영화!”(TheWrap) 등 올해 미국아카데미시상식을 뒤흔든 전쟁 블록버스터 '1917'부터 마블 최고의 결투를 그려낸 '어벤져스: 엔드게임' 제작진, 거장 이인항 감독의 연출까지 더해져 최고의 블록버스터 군단의 압도적인 필람무비가 탄생했음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에베레스트 정상을 향한 긴장감 넘치는 순간들!”(CineMarvellous!), “생동감 넘치는 모험으로 아드레날린을 자극하다!”(South China Morning Post), “관객을 끌어당기는 거대한 마운틴 액션과 낭만적인 드라마가 더해져 최고의 수준을 선보인다!”(Blood Brothers) 등 한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짜릿한 모험과 뭉클한 감동 스토리에 대해 극찬 세례를 보냈다.


한편 압도적 호평 세례와 함께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1차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목숨을 위협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아름다운 풍경이 공존하는 에베레스트를 배경으로 아시아 대표 스타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극 중 등반대 대장 ‘방우조’ 역을 맡은 오경은 가파른 바위 위에 자리잡아 긴급히 무전을 하는 장면이 나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방우조’의 연인이자 기상학자인 ‘서영’ 역을 맡은 할리우드 스타 장쯔이가 아름다운 자태를 내뿜으며 결단력 있는 표정을 짓고 있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두 주인공 ‘방우조’(오경)와 ‘서영’(장쯔이)이 다정한 모습으로 설산을 함께 거니는 장면은 로맨스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반면, 어두운 밤 몰아치는 눈보라 속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보이는 등반대 대원들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강력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그리고 현재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 정백연이 촉망받는 대원이자 사진기자 ‘이국량’으로 분해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을 찍고, 대원들을 진두지휘하는 모습은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최정상을 바라보며 위급한 상황을 알리는 ‘서영’(장쯔이)의 모습과 당장이라도 추락할 것 같은 등반대원들의 장면이 공개되어 심장을 멎게 만드는 강렬한 모험을 예고하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남긴다.

7월 개봉.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 주요 뉴스

  • 많이 본 뉴스
  • 많이 본 포토
  • 깜짝 뉴스
  • 뉴스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