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프듀X’ 이진혁 압도적 1등→200만표 획득, 김우석‧강현수‧원혁 100만표 획득(종합)

2019-06-15 01:17:15

[뉴스엔 지연주 기자]

X포지션 티오피 미디어 이진혁이
포지션 평가에서 압도적 1등을 해 200만 표를 획득했다.

6월 14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에서는 포지션 평가 무대가 공개됐다.

댄스 포지션 제이슨 데룰로 'Swalla' 팀은 박윤솔, 왕군호, 강현수, 김민서, 최준성, 이태승으로 구성됐다. 강현수와 박윤솔은 연습 전부터 연습생들의 큰 기대를 받았다. 댄스 트레이너들은 센터 역할을 제대로 수행해 준 강현수를 극찬했다. 왕군호 6등, 김민서 5등, 이태승 4등, 최준성 3등, 박윤솔 2등, 강현수 1등에 이름을 올렸다. 강현수는 순위가 공개되자마자 오열했다.

백진, 유리, 원혁, 이우진이 랩 포지션 하온-빈첸 ‘바코드’ 무대를 꾸몄다. 유리와 원혁이 센터 자리를 놓고 신경전을 벌였다. 유리는 트레이닝 내내 가사를 제대로 외우지 못했다. 유리는 본인 대신 센터 자리에 백진을 세웠다. 네 사람은 갈등을 풀고 무대에 올랐다. 그러나 이우진, 백진, 유리가 가사를 잊는 실수를 저질렀다. 백진은 “가사 실수를 해서 무척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방청객은 연신 “괜찮아”를 외치며 연습생들을 위로했다. 유리 4등, 이우진 3등, 백진 2등, 원혁 1등 결과가 공개됐다.

보컬 포지션 워너원 ‘보여’ 무대에는 송우빈, 남동현, 최수환, 권태은, 문준호가 올랐다. 팀원들은 남동현의 기타 사용 때문에 갈등을 겪었다. 남동현은 기타를 갖고 무대에 오르고 싶어 했고, 나머지 멤버들은 불편해했다. 남동현은 끝까지 노력해 기타 반주를 만들어냈고, 팀원들은 남동현을 격려했다. 최수환 5등, 남동현 4등, 문준호 3등, 권태은 2등, 송유빈 1등에 이름을 올렸다.


이진혁, 이원준, 우제원, 이유진, 픽, 권희준이 X 랩-댄스 포지션 자메즈, 앤덥, 송민호 ‘거북선’ 무대를 꾸몄다. 이진혁은 노래를 전혀 모르는 이원준, 우제원, 이유진, 픽, 권희준을 이끌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유진 6등, 픽 5등, 권희준 4등, 우제원 3등, 이원준 2등, 이진혁 1등을 차지했다.

김국헌, 황윤성, 금동현, 김동빈, 박선호, 손동표는 Imagine Dragos ‘Believer’ 포지션 평가 무대에 올랐다. 손동표는 트레이닝 당시 섹시한 콘셉트와 안 어울리다는 지적을 받았지만, 연습을 통해 완벽히 보완했다. 박선호 6등, 김동빈 5등, 김국헌 4등, 손동표 3등, 금동현 2등, 황윤성 1등에 이름을 올렸다.

김우석, 최병찬, 김민규, 이진우, 이세진이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무대를 꾸몄다. 변성기가 온 이진우의 소극적인 모습이 팀의 문제가 됐다. 리더이자 센터를 맡은 김우석이 그런 이진우를 배려심 있게 잘 챙겼다. 이세진 5등, 최병찬 4등, 김민규 3등, 이진우 2등, 김우석 1등을 차지했다. X포지션 1등은 이진혁이었다. (사진=Mnet ‘프로듀스X101’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 주요 뉴스

  • 많이 본 뉴스
  • 많이 본 포토
  • 깜짝 뉴스
  • 뉴스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