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복면가왕’ 최송현‧Y‧장규리‧조빈 탈락, 가왕 유력후보 걸리버 누구?(종합)

2019-03-17 18:36:47

[뉴스엔 지연주 기자]

골든차일드 Y,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노라조 조빈, 최송현이 뛰어난 실력에도 아쉬운 대진운 때문에 패배했다.

3월 1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98대 가왕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호두과자와 소떡소떡이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 임했다. 두 사람은 포맨과 박정은이 부른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선보였다. 소떡소떡은 이날 밸리댄스를, 호두과자는 인간 뜀틀 개인기를 선보였다. 소떡소떡이 2라운드로 올라갔다. 호두과자는 동방신기 ‘믿어요’를 부르며 얼굴을 공개했다.

호두과자의 정체는 호두과자의 정체는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Y였다. Y는 “사실 아버지께서 가수 하는 걸 많이 반대하셨다. 이 프로그램을 보시고 자랑스러워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봄비와 봄꽃이 두 번째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를 불렀다. 봄꽃은 손가락 댄스를 개인기로 선보였다. 봄비는 가수 박정현, JTBC 드라마 ‘SKY캐슬’ 속 예빈 캐릭터 성대모사를 보여줬다. 봄비가 봄꽃을 누르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봄꽃의 정체는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장규리였다. 장규리는 ‘사랑했잖아’를 부르며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장규리는 데뷔 후 Mnet ‘프로듀스48’ 출연 이유를 묻는 MC 김성주의 질문에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규리는 “프로미스나인을 더 알리고 싶다는 생각에 출연하게 됐다. 또 더 많이 배우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김구라와 김성주가 세 번째 1라운드 대결에 임했다. 김구라와 김성주는 이문세 ‘솔로예찬’으로 무대를 꾸몄다. 김구라는 김구라 유행어를 이용해 오토바이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김구라는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김구라가 선보였던 트와이스 댄스까지 그대로 따라했다. 김성주는 설민석 성대모사를 뽐냈다.

5표 차이밖에 안 나는 치열한 대결 끝에 김성주가 2라운드로 진출했다. 김구라는 이지훈 ‘왜 하늘은’을 부르며 정체를 밝혔다. 김구라의 정체는 노라조 조빈이었다. 유영석은 “노라조 조빈이 이렇게 얌전한 것 처음 본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조빈은 “김구라의 풍채를 맞추기 위해 10일간 많이 먹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걸리버와 지젤이 1라운드 마지막 대결을 펼쳤다. 걸리버와 지젤은 이오공감 ‘한사람을 위한 마음’을 불렀다. 판정단들은 익숙한 걸리버의 목소리에 호기심을 드러냈다. 유영석, 김현철, 카이 모두 걸리버를 지목하며 “얼마나 고수일지 궁금하다”고 기대를 표했다. 지젤은 미어캣과 사마귀 행동묘사, 걸리버는 힙합댄스를 개인기로 선보였다.

지젤은 솔로곡 노라조 ‘카레’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다. 지젤의 정체는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이었다.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 주요 뉴스

  • 많이 본 뉴스
  • 많이 본 포토
  • 깜짝 뉴스
  • 뉴스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