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방탄소년단 측 “美 ‘아메리카 갓 탤런트’ 출연확정, 퍼포먼스 예정”(공식입장)

2018-09-06 10:39:39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 제이홉, 지민, 뷔, 정국)미 미국 인기 오디션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 출연을 확정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6일 오전 뉴스엔에 "방탄소년단이 다음주 수요일 방송되는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한다.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 측도 이날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출연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아메리카 갓 탤런트' 공식 SNS 글을 자신들의 공식 트위터에 리트윗했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는 미국 NBC에서 방송되고 있는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6년 처음 방송됐고, 올해 13번째 시즌을 진행 중이다.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프로그램 측이 방탄소년단에게 러브콜을 보냈다는 점, 지난주 방송으로부터 이어지는 세미 파이널 방송의 축하 공연자로 이들을 초대했다는 점은 방탄소년단의 현지 위상을 입증하는 대목이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지난 8월 24일 발매한 새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타이틀곡 'IDOL(아이돌)'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방탄소년단은 앨범 발매 후 일주일 동안 국내 음악 방송 활동을 마친 후 지난 3일 LA로 출국했다. 9월 5일과 6일, 8일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시작으로 12일 오클랜드, 15일 16일 포스워스, 20일과 22일, 23일 해밀턴, 28일과 29일 뉴어크, 10월 2일과 3일 시카고 등 서울 공연 포함 세계 16개 도시에서 총 33회 공연의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를 펼칠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