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2018-09-03 06:08:42

[뉴스엔 지연주 기자]

밴드 국카스텐 리더 하현우가
‘이타카로 가는 길’ 새로운 게스트 소유와 만났다.

소유는 9월 2일 방송된 tvN ‘이타카로 가는 길’에 윤도현 대신 새로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윤도현은 남북정상회담 만찬 공연 참석을 위해 급히 귀국했다.

하현우는 윤도현 없이 그리스로 향했다. 소유는 그리스에 하현우보다 하루 일찍 도착해 몰래카메라를 계획했다. 비밀로 유지했던 소유의 게스트 출연 소식이 기사로 먼저 보도됐기 때문이다.

소유는 미리 하현우의 렌터카 트렁크에 몸을 숨겼다. 하현우는 트렁크를 열자 갑자기 튀어나온 소유 때문에 깜짝 놀랐다. 소유는 “내가 하루 일찍 도착해서 버스킹 장소를 물색해놨다. 운전은 내가 하겠다”고 배려했다.


소유가 운전대를 잡자, 하현우는 소유의 휴대전화를 구경했다. 하현우는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몇 명인가?”라고 물었다. 소유는 “110만 명이다”고 답했다. 하현우는 소유의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면서 여러 가지 질문을 했다. 소유는 “조용한 성격일 것 같아 걱정했는데 질문이 너무 많아서 당황했다”고 밝혔다.

하현우는 소유의 비키니 사진을 보고 “이건 누구냐?”라고 물었다. 소유는 머쓱해 하며 “나다”고 답했다. 소유는 “작년에 살을 많이 빼 몸매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하현우는 너털웃음을 터뜨렸다. (사진=tvN ‘이타카로 가는 길’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