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장규리 “‘프듀48’ 통해 성장..값진 경험이자 좋은 추억”(전문)

2018-08-31 08:20:18

▲ 프로미스 나인 공식 인스타그램

▲ 프로미스 나인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예은 기자]

장규리가 손편지로 Mnet �
39;프로듀스 48'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스톤뮤직 소속 연습생으로 '프로듀스 48'에 출연했던 장규리는 8월 31일 프로미스 나인 공식 SNS를 통해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국민 프로듀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손편지를 공개했다.

장규리는 지난 24일 방송된 '프로듀스 48'의 3차 순위발표식에서 20등 안에 들지 못하며 방출됐다. 이날 생존한 20명 만이 31일 진행되는 파이널 평가에 임할 수 있다.

장규리는 "'프로듀스 48'에 참가하기 전 저는 스스로 느끼기에 부족한 게 너무 많은 사람이었어요. '연습에만 몰두할 수 있는 시기가 꼭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항상 있었던 것 같아요"라며 "'프로듀스 48'은 저를 성장시켜준 값진 경험이자 소중한 추억이에요"라고 '프로듀스 48' '출연으로 인해 얻은 것을 짚었다.

그러면서 "이런 기회를 주신 '프로듀스 48' 제작진 분들, 존경하는 대표님, 음치이자 몸치인 저 가르쳐주시느라 고생하신 선생님분들, 곁에서 함께 울고 웃어준 연습생 언니, 친구, 동생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비록 이제 '프로듀스 48'에서 저를 보여드릴 기회가 더 이상 없다는 게 아쉽지만 이게 끝이 아니니까요. 앞으로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려요"라고 끝인사를 전했다.

한편 '프로듀스 48'은 31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파이널 생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이날 생방송에는 3차 순위발표식에서 생존한 에잇디 강혜원, 울림 권은비, 얼반웍스 김민주, 울림 김채원,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AKB48 미야자키 미호, FNC 박해윤, NMB48 시로마 미루, AKB48 시타오 미우, 스타쉽 안유진, HKT48 야부키 나코, 플레디스 이가은, WM 이채연, 스타쉽 장원영, 스톤뮤직 조유리, 위에화 최예나, AKB48 타카하시 쥬리, AKB48 타케우치 미유, 큐브 한초원, AKB48 혼다 히토미가 출연한다.


장규리는 지난해 방송된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9등으로 데뷔 그룹에 안착, 올해 초 걸그룹 프로미스 나인으로 데뷔했다.

다음은 장규리의 손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국민 프로듀서님!! '프로듀스 48'을 통해 인사드렸던 스톤뮤직 장규리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국민 프로듀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바쁜 촬영과 연습에 가끔 지칠 때마다 국민 프로듀서님 생각에 힘을 내곤 했었는데요, 다시 한번 정~말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프로듀스 48'에 참가하기 전, 저는 제 스스로 느끼기에 부족한 게 너무 많은 사람이었어요. 연습생 기간 없이 데뷔를 한 것이 정말 감사했지만, 한편으로는 '연습에만 몰두할 수 있는 시기가 꼭 있었으면 좋겠다. 있어야만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항상 있었던 것 같아요.

'프로듀스 48'은 저를 성장시켜준 값진 경험이자 소중한 추억이에요. 아직도 채워나가야 할 부분이 많지만 그 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이 성장했답니다. 실력도, 멘탈도, 일본어도, 아 그리고 일본 친구들도 많이 생겼어요.

이런 기회를 주신 '프로듀스 48' 제작진 분들, 존경하는 대표님, 음치이자 몸치인 저 가르쳐주시느라 고생하신 선생님분들, 곁에서 함께 울고 웃어준 연습생 언니, 친구, 동생들, 덤벙거리는 저 항상 챙겨주신 회사 분들, 사랑하는 가족들까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비록 이제 '프로듀스 48'에서 저를 보여드릴 기회가 더 이상 없다는 게 아쉽지만 이게 끝이 아니니까요. 앞으로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려요 ♡

뉴스엔 김예은 kimmm@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 주요 뉴스

  • 많이 본 뉴스
  • 많이 본 포토
  • 깜짝 뉴스
  • 뉴스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