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안선영→홍지민, 10㎏ 이상 뺀 환골탈태 ★들 다이어트 꿀팁

2018-06-12 18:20:07

▲ 안선영의 실제 운동 모습

▲ 안선영이 공개한 식단

[뉴스엔 지연주 기자]

여름이 다가오면서 스타들의 다이어트에 관심이 쏠린다. 몇몇 스타들은 10kg 이상 감량에 성공하며 누리꾼들의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게 만들었다. 스타들을 다이어트 성공으로 이끈 꿀팁들을 짚어봤다.

▲ 29kg 감량 비법? 쪄먹는 도시락, 홍지민

뮤지컬 배우 홍지민은 지난 1월 채널A '아빠본색'에서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이후 그녀는 둘째를 출산한 지 108일 만에 29kg 감량에 성공했다. 홍지민은 4개월이 채 안 되는 짧은 시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해 여성들의 다이어트 워너비 스타가 됐다.

홍지민은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다리가 이렇게 길었구나. 내게도 쇄골뼈가 있었구나. 나에게도 목이 있었구나. 큰일 났네 자꾸 자랑하고 싶어져서 미안해요"라고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뿌듯함을 드러냈다.

홍지민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은 것은 '쪄먹는 도시락'이었다. 홍지민은 지난 5월 10일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홍지민은 "저칼로리지만 포만감을 높이는 채소 쌈과 도토리묵, 달걀 흰자를 쪄서 먹었다"고 밝혔다. 또 그녀는 "체중을 수시로 체크하고 옷도 일부러 작은 사이즈로 구매했다. 특히 자세 교정에 힘썼다"고 설명했다.

▲ 심진화, 천우희 닮은꼴로 만들어준 것은 줌바댄스

미녀 개그우먼으로 알려진 심진화는 지난 1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개그맨 김원효와의 결혼 이후 급격히 체중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후 건강상의 문제로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17kg 이상 감량했다고 덧붙였다.

심진화는 지난 4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으로 '줌바댄스'를 꼽았다. 심진화는 "독학으로 줌바댄스를 배웠다. 열심히 추다 보니 자연스레 스트레스도 풀리고 다이어트도 됐다. 돈도 하나도 들지 않았다"고 유쾌하게 밝혔다.

▲ 다이어트로 책까지 낸 안선영, 정석대로 운동

방송인 안선영은 '100일 운동'으로 10kg을 감량했고, 다이어트 책까지 출간했다. 안선영은 지난 5월 23일 출간 기념 기자 간담회에서 "마흔 살까지 다이어트 걱정 없이 살다가 불혹에 임신해 70kg을 찍었다. 요로결석으로 콩팥까지 제거할 뻔했다"고 다이어트 이유를 밝혔다.

안선영은 100일 동안 줌바와 필라테스 등 각종 운동을 하며 정석대로 다이어트 했다. 그녀는 "마음이 변할까 봐 변기 옆에 운동복을 가져다 놨다. 아침에 일어나면 그대로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밖으로 나갔다"고 남다른 노력을 이야기했다. 실제로 안선영의 인스타그램에는 그녀가 다이어트 기간 동안 먹었던 식단 사진들과 운동 인증 사진이 게재돼 있다. (사진=뉴스엔DB/홍지민 인스타그램/안선영 인스타그램)


뉴스엔 지연주 playing@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