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방탄소년단 지민, 컴백티저 비하인드컷 공개 ‘잠자는 막내 정국 놀리기’

2018-05-15 19:31:46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컴백 티저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민은 5월 15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5장의 사진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새 앨범 관련 이미지 촬영장 대기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휴식 시간 잠시 잠을 청하고 있는 막내 정국의 옆에서 함께 자는 척을 하는 등 귀여운 장난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다른 사진 속에는 방탄소년단 7인의 멤버가 함께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겼다. 제이홉과 지민이 독특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오후 6시 3번째 정규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FAKE LOVE(페이크 러브)'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을 담은 트랙. 그런지 록(Grunge Rock)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트랩 비트가 기이한 음울함을 자아내는 이모 힙합(Emo Hiphop) 장르의 곡이라는 전언이다.


신곡 무대는 오는 2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세계 최초로 베일을 벗는다. 이에 앞서 미국 NBC 간판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이하 엘렌쇼)' 출연 등 현지 프로모션 활동을 펼친 후 귀국할 예정이다. 이미 지난 1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 현지 일정을 소화 중이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