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결정적장면]‘품위있는그녀’ 김선아, 임신진단기 확인후 패닉

2017-07-16 07:09:24

김선아가 임신진단기를 확인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조성했다.

7월 1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10회 (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에서 박복자(김선아 분)는 임신진단기를 확인했다.

앞서 박복자는 음식을 앞에 두고 헛구역질을 하는 모습으로 임신을 암시했다. 박복자는 재벌 안태동(김용건 분)을 홀려 결혼에 골인한 뒤 안태동에게 각종 보양식을 갖다 바치고 스스로 장어를 잡으며 “난 애를 가질 거다”고 선언하는 모습으로 임신에 대한 갈한 열망을 드러낸 상황.

그런 가운데 그려진 박복자의 헛구역질은 박복자가 드디어 임신에 성공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 장면. 이어 이날 방송에서 박복자는 긴장한 모습으로 임신진단기를 확인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했지만 그 결과는 임신이 아니었다. 박복자는 임신이 아니라는 결과에 크게 실망했다.

허나 이후 이날 방송에서 안태동은 박복자를 통해 둘째아들 안재석(정상훈 분)의 불륜을 알고 분노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직접 안재석의
머리채를 잡으며 하체를 전혀 못 움직이던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건강상태를 보인 바. 박복자는 안태동의 건강회복에 “불효자가 한 건 했다”며 크게 기뻐했다.

간절히 임신을 바라는 박복자에게 안태동의 건강회복의 희소식. 박복자가 안태동의 아이 임신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어질 전개에 흥미를 더했다. (사진=JTBC ‘품위있는 그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