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전체기사 | 많이본뉴스 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박보검,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한 제주도 여행기 공개 ‘화보 아닌가요?’

2017-04-21 09:09:51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멤버 뷔(본명 김태형)와 함께한 제주도 여행기를 공개했다.

박보검은 4월 21일 오전 트위터를 통해 유튜브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영상과 함께 "매일매일이 '화양연화(花樣年華)' 같기를. May our everyday be the most beautiful moment in life"라고 덧붙였다.

직접 제작한 것으로 보이는 27초 분량의 영상에는 두 사람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2박3일간 함께한 제주도 여행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영상을 통해 차를 타고 해안 도로를 달리는 모습, 유채꽃밭과 바다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 숙소에 누워 '셀카' 영상을 찍는 모습 등을 공개했다. 화보 못지 않은 영상 퀄리티와 아름다운 풍경, 두 사람의 훈훈한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뷔도 박보검이 올린 영상을 즉각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리트윗하며 끈끈한 우정을 실감케 했다. 뷔는 지난 17일 트위터를 통해 박보검과 함께한 제주도 여행 사진을 올려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박보검은 최근 남미, 북미 지역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귀국한 뷔의 휴가 시간에 맞춰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음악 방송을 통해 절친으로 발전했다. 박보검이 KBS 2TV '뮤직뱅크' MC를 맡았을 당시와 방탄소년단의 활동 기간이 겹쳤고, 성격과 취미가 잘 맞아 자연스럽게 우정을 쌓게 된 것. 두 사람은 서로의 드라마, 음악 활동을 응원하는가 하면 함께 놀이공원에 놀러가거나 그룹 빅뱅의 콘서트를 관람하는 모습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사진=박보검 트위터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주요 뉴스